 
  	
	
	
	 
	    - 홈
- <
- ABC Member
- <
- 회원현황
  
- 매체의 부수, 접촉자수 등의 매체량을 표준화된 기준위에서 객관적인 방법으로 조사.
- 확인하여 인증, 공개하는 ABC(매체량 조사기구)는 매체량의 투명성을 확보하여 매체의 공신력을 제고하고
- 광고의 과학화 합리화를 기할 수 있는 제도이며, 효율적인 매체기획과 합리적인 광고거래를 유도하고,
- 매체의 객관적인 광고요금을 책정함으로써 합리적인 광고거래 질서를 구축할 수 있는 제도인 것이다.
- - 심재서 前)태평양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
			
				     (422)
		     		
		    		(422)
		   			 
		    	
				
		
		
				
							
  											
  		
		
			
	    		| 전국일간(10) | 경제지(5) | 스포츠지(2) | 지역일간(66) | 
| 전국주간(17) | 지역주간(322) | ||
			
				     (57)
		     		
		    		(57)
		   			 
		    	
				
		
		
				
							
  											
  		
		
			
	    		| 여성지(1) | 시사경제남성지(20) | 교양대중연예오락지(17) | 기타유료지(15) | 
| 기타무료지(4) | |||
			
				     (78)
		     		
		    		(78)
		   			 
		    	
				
		
		
				
							
  											
  		
		
			
	    		| 유료전문신문(57) | 유료전문잡지(15) | 무료전문신문(3) | 무료전문잡지(3) | 
			
				     (1)
		     		
		    		(1)
		   			 
		    	
				
		
		
				
							
  											
  		
		
			
	    		| 프리페이퍼(1) | |||
			
				     (1)
		     		
		    		(1)
		   			 
		    	
				
		
		
				
							
  											
  		
		
			
	    		| 전문지형기타광고매체(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