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
- ABC Member
- <
- 회원현황
- 매체의 부수, 접촉자수 등의 매체량을 표준화된 기준위에서 객관적인 방법으로 조사.
- 확인하여 인증, 공개하는 ABC(매체량 조사기구)는 매체량의 투명성을 확보하여 매체의 공신력을 제고하고
- 광고의 과학화 합리화를 기할 수 있는 제도이며, 효율적인 매체기획과 합리적인 광고거래를 유도하고,
- 매체의 객관적인 광고요금을 책정함으로써 합리적인 광고거래 질서를 구축할 수 있는 제도인 것이다.
- - 심재서 前)태평양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
(510)
전국일간(11) | 경제지(9) | 스포츠지(4) | 영자신문(1) |
지역일간(76) | 전국주간(23) | 지역주간(386) |
(78)
여성지(1) | 시사경제남성지(26) | 교양대중연예오락지(24) | 기타유료지(22) |
기타무료지(5) |
(97)
유료전문신문(72) | 유료전문잡지(16) | 무료전문신문(5) | 무료전문잡지(4) |
(1)
프리페이퍼(1) |
(2)
전문지형기타광고매체(1) | 잡지형기타광고매체(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