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현황
  • <
  • ABC Member
  • <
  • 회원현황
infoICO
매체의 부수, 접촉자수 등의 매체량을 표준화된 기준위에서 객관적인 방법으로 조사.
확인하여 인증, 공개하는 ABC(매체량 조사기구)는 매체량의 투명성을 확보하여 매체의 공신력을 제고하고
광고의 과학화 합리화를 기할 수 있는 제도이며, 효율적인 매체기획과 합리적인 광고거래를 유도하고,
매체의 객관적인 광고요금을 책정함으로써 합리적인 광고거래 질서를 구축할 수 있는 제도인 것이다.
- 심재서 前)태평양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

광고주 (52)

동국제약 대홍기획 동서식품 동원산업
금강오길비 삼성전자 동아제약 한컴
BBDO 코리아 HS애드 제일기획 SK케미칼
LG화학 일동제약 종근당 아모레퍼시픽
하이닉스반도체 oricom 한일약품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판매 서울광고 한국화장품 아시아나항공
LG전자 한국야쿠르트유업 유한킴벌리 CJ
대한항공 금강제화 광고홍보팀 코오롱 삼성물산
쌍용양회 한독약품 SK텔레콤 이노션
SK플래닛 KT SK 현대중공업
롯데그룹 대상 LG 금호아시아나
GS칼텍스 한화 두산 대림산업
효성 롯데제과 보령제약 S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