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
- ABC Member
- <
- 회원현황
- 매체의 부수, 접촉자수 등의 매체량을 표준화된 기준위에서 객관적인 방법으로 조사.
- 확인하여 인증, 공개하는 ABC(매체량 조사기구)는 매체량의 투명성을 확보하여 매체의 공신력을 제고하고
- 광고의 과학화 합리화를 기할 수 있는 제도이며, 효율적인 매체기획과 합리적인 광고거래를 유도하고,
- 매체의 객관적인 광고요금을 책정함으로써 합리적인 광고거래 질서를 구축할 수 있는 제도인 것이다.
- - 심재서 前)태평양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
전국주간 (23)
일요신문 | 여성신문 | 중소기업뉴스 | 한국아파트신문 |
미디어오늘 | 일요서울 | 일요시사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한국교육신문 | 서울파이낸스 | 한국대학신문 | 이뉴스투데이 |
백세시대 | 주간한국 | 글로벌이코노믹 | 뉴스웨이 |
법률선진신문 | 주간문화재 신문방송 | 약사공론 | 충효예신문 |
국방전우신문 | 한국다문화뉴스(구 코리안저널) | 강화투데이 |